마케팅이야기



 O형B형남자가여자를 사랑할때 좋아할때 행동 그럴땐 이렇게!!!








간만에 혈액형 블러드 man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아시겠지만은 너무 오래된

이야기라 많은 분들이 알수도 있지만은 모를수도 있죠.


근데 만약에 남자들이 이런 혈액형이라고 한다면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O형 B형 이라면 

제가 B형이기에 우선 조금씩 분류를 나누어 드립니다. 




B형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때 좋아할때 행동은


바로 직설적으로 다가갑니다. 

조금은 어설프지만 이런 방법을 많이 아야기 합니다. 

제가 제친구 있는데요 소개 해드릴까요?


지가 좋아하면서도 남을 이용한다,,

친구를 많은 친구들을 소개해준다고 괜찮은

친구들 많다고 아니면 

남성들은 누군가에게 반했을때 

뚫어져라 바라 봅니다. 





이유가 있습니다. 한남자가 나를 자꾸만 처다보는듯한

제가 나 좋아하나봐 가장 맣이 하는 B형 흘깃흘깃 처다 봅니다.

O형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사랑할때 행동은 

그냥 바라 봅니다. 


자신이 갖고 있는 장기를 보임니다. 

뭐 팔근육 만져보라고 하던가 

몸에 근육있게끔 힘을 준다던지 합니다. 

자식 ㅋㅋ





O형남자는 그냥 모조건적으로 얼굴을

많이 봅니다. B형남자들은 여성분의 스타일 

그렇다고 외모를 아주 보진 않습니다. 


카톡은 항상 선톡~~ !!!

아침 거의 정식적으로 아주 단체톡처럼 

그렇게 보내는 스타일 O형 B형은 단답으로 이야기를

하긴 하지만은 그래도 단답보다는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은 길게 길게 ~~

아주 길게 톡을 보냅니다





번개톡을한다 

 일 카톡에 그놈의 1이 뭔지 ,,,이런들

뭔들 1이 뭔지 참,, 바로 사라집니다. 바로 읽고

바로 답장하고 어쩜 매력이 없지만 바로바로 나의 

답장을 기다리는 그놈 참 ^^


이상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때 혈액형

분석이였습니다. 다음은 가장 어려운 AB형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A형도 살짝 들쳐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