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이야기






30대연애 / 20대연애 왜다를까? 

인기있는 여자 였는데 꼬이네,,



여자친구가 없는 남자를 보면은

남자친구가 없는 여자를 보면은

공통점이 1가지 있다. 


예전에 연애를 했는데 그 친구가 굉장히

오래 연애를 했거나 괜찮은 누가 봐도 정말로 

괜찮은 남성이였다는 거다. 


또는 굉장히 그여성이 예쁘고 누가봐도 

좋아할 정도의 여성이였다...







이였었다지 지금은 1년 솔로 탈출 진행중

2년,, 그러다가 30대가 되여 버린지금,,,




난괜찮아 몸매도 운동도 열심히 하고 

다이어트도 해서 지금은 피부관리도 잘하고 

있어서 이뻐서 괜찮아 나는^^




헌데 남자가 다가오거나 다가가면은

조금은 많이 경계를 한다. 그리곤 일하는걸

많이 궁금해 한다. 어디다녀요? 무슨일 하세요?




연애가 아닌 결혼으로 다가가는 그녀들,,,

20대의 연애와는 확연하게 다르다

내가 좋아하는 콜!! 






나두 니가 좋아 사랑해 귀여운 눈웃음과 

그냥 한가지 한가지 사줘도 고마워하고 이뻐하고

사랑하고 그를 위해서 눈물 흘리고 가슴 아퍼한다.



지금은 그런 감정들이 사라졌는지,,완벽하게 

사업적으로 어디서 뭘 먹어야 하지? 내가 해줄 생각은

안하면서 그리곤 많이 젠다,,, 




30대인데 내가 20대에 얼마나 괜찮은 남자랑

만났는데 어림도 없지 맘에 드는 남자가 있어도

괜시르 그냥 이야기만 하고 









반응없으면 카톡도 쌩하고 무시하고 

내가 카톡을 먼저 보내면 어떨까 고민까지한다.




물론 있어 보이고 내가 들이대는게 좋지는 않지만

자기가 맘에 들어하는 남자는 다른 여자도 좋아하고 

그여자들은 언제든 그남자에게 대쉬를 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은 전혀 안한다.




주말에 영화나 여행 뭐 사주겠다고 신청하겠지

생각하겠지 그렇지만 깜깜 무소식,,,




좀만 멀리 오라고 하면은 귀찮아 화장하기도

옷입기도 그냥 딩굴 딩굴 휴일이면 잠 ,, 수다 끝











항상 비슷한 친구들 남자친구 없는친구의 친구의

동호화 친구의 친구 들만 만나는,,,뭐냐,,, 



대쉬를해라 ~ 모가 두려운가 그남자가 

먼저 할말을 본인이 꺼낸거다 


본전아닌가? 내가 좋아하는 맘에 들어하는

남자라면은 다른 사람들도 무조건 

다른여자들도 탐낸다. 


나이가 30대인데 ,,, 20대 귀엽고 이쁜여자들이

길거리에 너무 많지 않는가 친구가 소개를 해줄수도 있고











그냥 그남자는 다른여자와 만났는데 너무 귀엽고 

이쁜 어린 그녀에게 넘어가지 않겠는가!!


손이 아픈가 그럼 보이스톡으로 해라 

맘 딱 먹고 그냥 영화보고픈데 제가 팝콘살게용

이런 애교라도 돌려서 말을해라 !!


20대 같지 않다 연애도 몸도 마음도 

귀찮아 하지만 말고 그래서 30대 후반이 되면은

40대 솔로로 그냥 남는 경우가 정말로 많아진다.